의뢰인 후기

누군가에게 희망이 되고, 또 함께 기뻐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여러분의 감사 인사가 온강의 보람이자 원동력입니다

의뢰인 후기

일상으로 돌아가 정상적으로 제 인생을 살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작성일2024-01-11

e1f288f940e4007c6f4790f056f20839_1704963231_696.jpg
이고은 변호사님, 김혜진 변호사님께.

안녕하세요. 대략 3개월 동안 마음 편히 잠 못 자고 밥도 잘 먹지 못했던 저에게 일상으로 돌아가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좋은 결과인 불송치로 사건을 종결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제가 의뢰한 사건을 맡아 업무해 주시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고은 변호사님과의 첫 상담을 아직 잊지 못합니다. 제 말씀을 다 들어주시고 "사건은 저에게 온전히 맡기시고 의뢰인은 일상을 살아가세요"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현재 상황과 앞으로의 단계를 법률적으로 잘 모르는 저에게 명료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저에게 너무 큰 힘이 되었습니다.

김혜진 변호사님, 궁금한게 있거나 어려운 점이 있을 때마다 메일로 바로 소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포렌식 선별절차에 직접 참여해주셔서 법률적 뿐만 아니라 정서적으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포렌식 선별절차와 조사 과정에서 김혜진 변호사님이 옆에 없었더라면 아마 이러한 최선의 결과를 얻지 못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조사를 앞두고 충분한 조사 연습을 성심성의껏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저에게 적합한 조사 연습을 지도해 주셨습니다. 조사를 받으면서 김혜진 변호사님이 해주신 말씀들이 머릿속에서 떠올랐습니다.

 른 대표변호사님과 언제나 친절하게 대해주신 전현탁 사원님 등 온강 직원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현재 일상으로 돌아가 정상적으로 제 인생을 살게 되어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